FANDOM


GURPS 무한세계는 평행우주와 대체역사 장르를 다루는 GURPS(국문2판) 장르북이자 캠페인 세팅이다. 원제는 GURPS Infinite Worlds이고 도서출판 초여명에서 번역 출간하였다. GURPS 3판(국문1판) 시절에 나왔던 서플리먼트인 GURPS Alternate Earths, GURPS Alternate Earths 2, GURPS Time Travel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주요 세력Edit

홈라인Edit

홈라인은 자유연맹이다. 단 이쪽 세계는 외국어 교수법이 실종되지 않아서 센트럼의 인터월드서비스보다 사람이 수백배적지만 더 효율적으로 활동하는 무한경비대가 있다.

센트럼Edit

센트럼은 홈라인을 제외하면 독자적으로 이차원 기술을 발명한 유일한 인간 문명입니다.홈라인의 가장 큰 적이기도 합니다.센트럼 요원들은 다원우주에 걸쳐 경비대와 싸움을 벌이고 있으며, 이들의 목표는 무한한 세게 전체의 정복입니다.정치적,사회적,문화적 통일이 없이는 안전도 질서도 있을 수 없다는 것이 센트럼의 사상입니다. 센트럼은 벌써 초자원적 제국이라 할만 한 것을 세웠고, 지난 세기 동안 수십개의 평행세계로 탐험가와 간첩,사업가,군인을 보내 왔습니다.세계전쟁의 잔해로부터 문명을 재건한 센트럼에게 있어서 다른 초차원 문명의 존재는 놀라운 일이었으나, 어느 정도 대비는 되어 있었습니다.2027년 현재, 세쿤두스(자칭 "홈라인")는 센트럼 최대의 골치거리입니다. 센트럼 사회에는 이세계 식민지도 존재하지만, 센트럼인의 극대다수는 아직 고향세계에 살고 있습니다(이 지구역시 센트럼이라고 불립니다)이곳에는 세계와 정부의 구별이 거의 없으며, 정부와 사회의 구별은 전혀 없습니다.센트럼의 세계 정부는 100년을 갓 넘었을 뿐이지만, 그 근원은 그보다도 훨씬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라이히-5Edit

이 평행계는 1933년 프랭클린 루즈벨트 대통령 당선자가 쥬세페 장가라의 손에 암살된 후, 미국이 고립주의로 돌아선 시점에서 홈라인 역사로부터 분기했습니다.미국이 절망과 공황으로 더욱 빠져드는 동안, 나치 독일과 군국주의 일본은 서방 연합군과의 싸움에서 승리했습니다. 이 승리에 편승하여, 파시스트 사상을 가진 연방당이 윌리엄 더들리 펠리의 지휘 아래,1944년 미국에서 권력을 잡았습니다.펠리는 나치의 갈색셔츠단을 모방한 준 군사조직인 은색셔츠단의 리더이기도 합니다. 미국내의 반파쇼운동이 독일군과 핵무기에 의해 좌절된 후, 미국은 독일,일본과 더불어 "세계 추축"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전체주의의 무거운 짐을 견디지도, 그렇다고 파시즘의 굴레를 벗어 던지지도 못하고, 미국은 쇠락의 길을 걸었습니다. 두 강대국은 어렴풋이나마, 비난할 상대도, 정복할 상대도, 배울 상대도 서로 밖에 없다는 것을 알았고 독일은 우주 개발에,일본은 무사도의 판타지에 다시 빠져들었습니다. 그러다가 우우스브루흐, 이세계로의 진출이 시작되었습니다.독일 제국의 눈앞에 정복할 세계가 펼쳐졌고, 이것은 몇몇사람들에게 있어서 아리아인의 운명을 수천 개의 세계에서 다시 실현할 기회였습니다.다행히, 아직 이 사실은 제국 전체에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Ad blocker interference detected!


Wikia is a free-to-use site that makes money from advertising. We have a modified experience for viewers using ad blockers

Wikia is not accessible if you’ve made further modifications. Remove the custom ad blocker rule(s) and the page will load as expected.

Also on FANDOM

Random W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