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Cathammer40k

은하계에 걸쳐 널리 퍼져 있는 대 제국 캣터리움은 전지전능한 황제 캣틀후와 그 아래 막강한 캣마린 군사력에 의해 유지되고 있었다. 카오스의 신들에 맞써 싸워 그들을 물리친 적이 있는 캣터리움 제국은 그 이후 몇천년동안의 번영을 유지하였으나, 점차 제국의 운명은 기울어져가고 있었다.

Catmarine

혼돈의 신들에게 오염된 카오스 밥캣들은 계속해서 황제의 숨통을 노리고 있었고, 야만스러운 오클랫들은 우주의 곳곳에서 파괴와 살육을 일삼으며 제국을 서서히 갉아먹어가고 있었다. 그러나 여전히 캣마린들은 굴하지 않고 오직 황제에의 충성심만으로 이들과의 전투에 임하고 있었다.

Catmarine2

그러나 혼돈과 이단은 이미 제국에 깊이 뿌리를 내리고 있었고, 충성스러운 귀족들 가운데에서도 황제에 대한 불신을 품는 이들이 생겨나고 있었으니, 인퀴지터들은 이전보다 더욱 열성적으로 황제에 대한 신앙에 불신을 품는 이들을 계속해서 찾아내 처단하고 있었다.

Kitties of battle

이 즈음, 외우주에 접한 제국내 변경의 한 행성에서 갑자기 통신이 끊겨버리는 상황이 발생한다. 캣마린의 냐옹엔젤스 대대가 이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이 행성으로 파견되었지만, 이들은 이전엔 전혀 접하지 못한 막강한 적에 미처 대응하지 못하고 전멸의 위기에 빠진다. 일명 '티라니독'이라는, 외우주의 행성들을 차례차례 침략해 먹어치워 온 무시무시한 이 적에 대응해 과연 캣마린들은 제국과 황제를 수호할 수 있을 것인가?

Tyranidog